스포츠 스타의 호텔 돌연사마사지사 4명 찍힌 객실CCTV엔 중앙일보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TV리포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TV리포트.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저니’가 된 이야기.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어딜 가든 스태프가 보이고 따로 벨을 누를 필요 없이 말을 걸면 굉장히 친근한 태도로 고객을 대한다. 점점 스태프가 줄고 시설이 커지는 여타 사우나와는 다른 상황으로 이런 고객 밀착형 서비스야말로 프리마 호텔 사우나의 가장 큰 자산으로 보인다. 강남에 산다는 건 알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증명할 줄은 몰랐다.

 

에디터가 체험하러 간 날은 국지성 호우경보가 내린 토요일. 서울은 시간당 60mm의 폭우에 벼락까지 번쩍이는 상황이었지만 사람들은 그 비를 뚫고 아침부터 끊임없이 사우나로 출격했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를 찾는 이들은 나이대가 굉장히 폭넓다. 주로 40~50대부터 많게는 80대, 적게는 10대까지 온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게살 발라서 만들어서 먹기도 편했어요”, “푸팟퐁커리가 특히 맛있고, 똠양꿍도 맛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기는 하지만 음식 맛있고 깨끗해서 좋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죠. 혜리는 해산물 레스토랑 ‘쾅 씨푸드(Kuang Seafood Restaurant)’에 방문했습니다.이곳은 방콕에서 오랜 시간 사랑 받는 곳으로 3대 푸팟퐁커리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이터널저니에서는 똑같은 와인이라도 더 맛있게, 더 그윽하게. 제대로 만든 와인 액세서리를 통해 진짜 와인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컬처클럽에서는 매일 즐거운 클래스가 열려요! 동화책 속으로 직접 들어가 보고, 바다 속 조개로 나만의 특별한 연필통을 만들 수 있어요.

 

실제 샤워 부스에 가면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을 제외하곤 온전히 자신만 생각할 수 있다. 널찍한 탕도 기억에 남지만 이곳만의 재미는 바로 노천탕이다. 사우나 시설이 지상 3층에 위치한 터라 모서리 한쪽을 개방해 바람이 들어오게 했다. 물론 강남 바람을 그대로 접하는 게 과연 건강에 좋을까 걱정은 되지만 뜨거운 탕과 사우나를 들락날락하다 노천탕에 오면 자신도 모르게 바람 들어오는 곳으로 몸을 향하게 된다.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먼저 식당에 도착한 혜리는 팟타이와 쏨땀을 주문하며 "처음 방콕에 도착해서 찾은 레스토랑이다. 정말 맛있게 먹은 팟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지금 있는 힘껏 치실거예요.ㅎㅎ 힘 빼고 치는게 실상 힘은 안 빼고 약하게 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스윙하실때 헤드가 지나가는게 보일 정도로 쳐보세요.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예약확인 및 담당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걸 오피오피걸 주소 opopgirl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스포츠 스타의 호텔 돌연사마사지사 4명 찍힌 객실CCTV엔 중앙일보”

Leave a Reply

Gravatar